UPDATED. 2024-04-25 17:34 (목)
[출향인] 원주시 재향군인회 제10대 회장, 서산 출향인 장경생 씨 취임
[출향인] 원주시 재향군인회 제10대 회장, 서산 출향인 장경생 씨 취임
  • 공동취재팀
  • 승인 2023.02.15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임사:회장 장경생
취임사:회장 장경생

 

원주시 재향군인회 제10대 회장으로 서산 출향인 장경생 씨가 취임했다.

취임식이 지난 10일(금) 11시 원주웨딩타운 4층에서 200여명의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거행되었다.

개회선언ㆍ국민의례에 이어 장경생 취임회장(성연중4회/서령고24회)의 내빈소개에는 각급 기관단체장이 전원 소개되며 취임식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이어 유공자 표창과 장학금이 수여되고 회기 및 지휘권이 이양되었다.

강원도 재향군인회 권동용 회장(예비역 대령)은 격려사에서 “국가안보 제2의 보루로서 올바른 국가관을 가지고 헌신과 희생으로 사회에 봉사 하는 지역안보의 주역이 되자.”고 역설하였다.

축사에는 송기헌 국회의원과 원주시의회 이재용 의장이 취임회장의 탁월한 리더십으로 성공적 임기 수행을 축원하였다.

장경생 회장은 취임사에서 “원주시민과 재향군인회원의 상호 존중을 바탕으로 투명성 있는 업무 집행과 젊고 활력 있는 봉사를 이끌어 내어 성과 있는 사업을 창출하고 회원 복지에도 기여하겠다.”고 내실 있는 포부를 약속하였다.

참석자들은 “우리는 대한민국 국토방위에 헌신한 전우다”라는 재향군인의 다짐 슬로건으로 폐회식을 마감하였다.

공동취재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