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4:50 (목)
가로림만 사진 공모전 개최
가로림만 사진 공모전 개최
  • 전미해 기자
  • 승인 2021.04.15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가로림만생태관광협의회(이사장 최희재)와 한서대학교LINC+사업단이 공동주최하고, 교육부, 충청남도, 서산시, 태안군, 서산교육지원청, 태안교육지원청, 한국연구재단이 후원하는 ‘가로림만 100년을 그리다. 과거 현재 미래가 공존하는 가로림만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세계 5대 갯벌 중 하나인 가로림만의 해양정원 지정을 위한 시민 공감대 형성과 청소년과 함께 100년의 미래를 준비하는 가로림만의 ‘공감과 공존’을 위해서 기획되었다.

공모 대상은 일반부와 대학생부, 학생부로 나누어 진행되고, 가로림만과 관련된 추억을 포함하여 과거 현재 미래를 담아내는 다양한 작품들이 출품되기를 기대하며, 4월 15일(목)부터 5월 8일(토)까지 접수를 받는다.

출품을 희망하는 사람은 이메일 garorimbay@naver.com으로 온라인 접수하거나 (사)가로림만생태관광협의회 사무실(서산시 대사동4길 7-4, 대명빌딩 4층)으로 방문 및 우편 접수가 가능하다.

심사기준에 따라 11명의 심사위원의 심사뿐만 아니라 국민평가단(가로림만 페이스북 좋아요 클릭수) 점수를 합산하여 수상작을 발표한다.

시상식은 5월 21일(금) 오전10시 한서대 국제회의실에서 개최하며, 입상한 사진은 서산문회회관 전시실(5월20일~23일)과 태안문화원 전시실(5월24일~26일)에서 전시회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사)가로림만생태관광협의회 최희재 이사장은 “사진 공모전에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기다린다”며, “올해 첫 번째 사진전을 개최하지만 이번 사진 공모전은 일회성이 아닌 정기 공모전으로 자리 잡아 가로림만을 전국적으로도 알리는 성공적인 사례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본 행사를 공동 주최한 한서대학교 LINC+사업단 김현성 산학부총장은 “민·관·산·학이 함께 지역 발전을 위한 공동 프로젝트를 진행하는데 힘을 보탤 수 있어서 참 의미있는 행사가 될 것이며, 가로림만 해양정원이 아름다운 모습으로 하루 빨리 시민의 품으로 돌아오길 간절히 바란다.”는 뜻도 전했다.

공모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행사안내 포스터를 참고하거나, (사)가로림만생태관광협의회 전화(041-0666-9002)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