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4:50 (목)
대산고 ‘한뫼(大山) 바른 품성인 찾기’ 캠페인 실시
대산고 ‘한뫼(大山) 바른 품성인 찾기’ 캠페인 실시
  • 김성연
  • 승인 2021.04.02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산고등학교는 4월 1일에 학생들의 바른 인성과 민주시민으로서의 성숙한 태도를 기르기 위하여 ‘한뫼(大山) 바른 품성인 찾기’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번 캠페인은 대산고 제14대 학생회가 주최하는 캠페인으로 장기화하고 있는 코로나19 상황에서 흐트러지기 쉬운 생활 태도를 바로 잡고 공동체 의식을 함양하기 위하여 마련되었다. 주요 행사로는 ‘마스크 바르게 착용하기’, ‘학생다운 바른 용모 갖추기’, ‘바르고 고운 말 생활화하기’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캠페인은 주로 매일 아침 학생회를 중심으로 피켓, 포춘쿠키 등을 활용하여 등교하는 학생들을 반갑게 맞이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자율적으로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활기차고 즐거운 하루를 만드는 ‘등교 맞이 이벤트’ 형태로 진행하여 학생들을 비롯한 선생님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대산고등학교 임성실 교장은 “코로나19로 인하여 학생들의 학교생활에 많은 어려움이 있지만, 이러한 상황일수록 학생다운 바른 생활 태도를 갖는 태도가 중요하다.”면서 “앞으로 학생들이 주축이 되어 자율적으로 진행하는 캠페인 활동에 대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뫼(大山) 바른 품성인 찾기 캠페인’은 4월 16일까지 진행되며 앞으로 학생다운 바른 품성을 기르기 위한 학생들의 자율적인 캠페인을 주기적으로 이어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