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0:00 (수)
태안군, '초여름 설렘 만끽!' 중앙로 광장 야외음악회 25일 개최
태안군, '초여름 설렘 만끽!' 중앙로 광장 야외음악회 25일 개최
  • 진금하
  • 승인 2023.05.24 0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앙로 광장 야외음악회 포스터
중앙로 광장 야외음악회 포스터
중앙로 광장 야외음악회 포스터

태안군에서 초여름의 설렘을 만끽할 수 있는 야외음악회가 오늘(25일) 태안읍 중앙로 광장 특설무대(태안읍 시장2길 47)에서 개최된다.

군은 25일 오후 7시 30분부터 가수 변진섭과 재즈 보컬리스트 고아라, 색소폰 연주자 김성훈, 웨스턴심포니 오케스트라(지휘 방성호) 등이 출연하는 ‘2023 더 잘 사는 태안 기원, 중앙로 광장 야외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히고 군민들의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이번 야외음악회는 지난해 9월에 이어 2년 연속 개최되는 것으로, 군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실내 공연장을 벗어나 보다 다양한 장소와 공간을 활용해 군민 가까이서 공연을 펼치고자 이번 음악회를 개최하게 됐다고 밝혔다.

성악가 조수미와 월드투어를 함께 한 바 있는 세계적 연주 단체 웨스턴심포니 오케스트라가 ‘God save the Queen’ 연주로 힘찬 시작을 알리며, 재즈 보컬리스트 고아라가 ‘El cumbanchero’, ‘Quizas quizas’, ‘Autumn leaves’ 등의 곡을 들려준다.

이어 웨스턴심포니 오케스트라의 ‘지브리 스튜디오 모음곡’과 영화 ‘써니’ OST, 그리고 색소폰 연주자 김성훈의 ‘We are the Champions’, ‘깊은 밤을 날아서’ 등 우리 귀에 익숙한 선율이 연주될 예정이다.

가수 변진섭도 ‘새들처럼’, ‘홀로 된다는 것’, ‘우리의 사랑이 필요한 거죠’ 등 명곡들로 구성된 무대를 선사하며, 끝으로 웨스턴심포니 오케스트라가 ‘베사메무쵸’, ‘짜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 ‘캐리비안의 해적’ OST 등을 연주, 군민들에게 초여름의 행복한 저녁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공연은 무료로 별도의 지정좌석은 없으며, 음악을 사랑하는 군민이라면 누구나 사전 예약 없이 중앙로 광장을 방문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지난해 중앙로 광장 야외음악회의 반응이 좋아 올해 다시 야외음악회를 개최하게 됐다”며 “많은 군민들이 찾아오셔서 아름다운 선율과 함께 하는 힐링의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