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4:50 (목)
천안시, 1사·1행복키움단 결연 1호 기업에 현판 전달
천안시, 1사·1행복키움단 결연 1호 기업에 현판 전달
  • 이호민
  • 승인 2023.01.25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시청
천안시청
천안시청

천안시는 25일 성남면 소재 새롬B&F에서 ‘1사·1행복키움지원단 결연 현판’을 부착하는 행사를 열었다.

새롬 B&F와 성남면 행복키움지원단은 지난 2022년 2월 천안시 1호로 결연을 맺어 현재까지 인적·물적 지원을 통해 복지사각지대를 발굴하고 지원하고 있다.

이날 현판 부착식에는 박자룡 새롬B&F 대표이사와 김재성 성남면 행복 키움지원단장, 박호명 성남면장, 맹영호 복지정책과장 등이 참석했으며, 참석자들은 현판을 부착하고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1사.1행복키움지원단 결연은 읍면동 지역보호체계를 담당하는 행복키움지원단의 인적 구성 한계 극복 및 물적 자원 확대를 위해 기업의 인적·물적 자원을 읍면동 행복키움지원단과 연계하고 있다.

박자룡 새롬B&F 대표이사는 “1사·1행복키움지원단 결연 현판을 얻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천안시 제1호 결연 기업인 만큼 아낌없는 지원으로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맹영호 복지정책과장은 “천안시와 성남면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과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새롬B&F와 성남면 행복키움지원단에 감사드리며, 지역사회 복지사각지대를 적극 발굴하고 행복한 복지도시 천안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천안시는 지난해 2월 1호를 시작으로 현재 22호까지 결연을 완료해 현판을 제작·전달했으며, 미결연된 9개소도 올해 안으로 완료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