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9-30 13:10 (금)
계룡시, 2022년 시민대상 수상식 개최
계룡시, 2022년 시민대상 수상식 개최
  • 이호민
  • 승인 2022.09.22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룡시, 2022년 시민대상 수상식 개최
계룡시, 2022년 시민대상 수상식 개최
계룡시, 2022년 시민대상 수상식 개최

계룡시는 지난 21일 ‘2022년도 계룡시 시민대상’ 시상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계룡시 시민대상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기여한 공로가 현저한 모범시민 및 기관·단체를 발굴·시상함으로써 지역사회 구성원으로서의 자긍심 고취를 위해 실시되며, 올해는 교육·체육·문화, 민군협력, 충효·봉사 등 3개 부문에 수상자를 선정했다.

교육·체육·문화부문 수상자 김미정씨는 다양한 재능기부 활동으로 지역사회 교육발전에 기여했으며, 특히 소외계층을 포함한 유아에서 어르신까지 평생교육 프로그램 운영으로 교육·복지 향상에 크게 기여한 공을 인정받았다.

민군협력부문 최경묵씨는 군사도시 계룡시에서 예비역 군인의 특성을 살려 민·관·군 협조체계 유지·발전에 최선을 다해 국방도시 위상 제고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충효·봉사부문 수상자 이미옥씨는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 조성을 위한 마을공동체 사업추진 및 다문화가정과의 상생·협력을 위해 노력한 부분을 인정받아 시민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이응우 시장은 “올해는 교육·문화·체육부문에서 처음으로 시민대상 수상자가 선정되어 의미가 남다르다”며,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지역발전과 이웃사랑을 실천하신 분이 영예로운 시민대상을 수상할 수 있도록 제도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