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21 16:05 (수)
“참된 봉사로 지역 사회 발전에 이바지” 다짐
“참된 봉사로 지역 사회 발전에 이바지” 다짐
  • 김동성 기자
  • 승인 2019.12.20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일고 레오클럽, 창단10주년 행사 및 10.11대 회장 이취임식

서일고등학교 봉사 동아리인 서일레오클럽이 16일 오후 레오클럽 창단10주년 행사 및 10-11대 회장 이․취임식을 열었다.

 

국제라이온스클럽 356-F지구 충남.세종 한규남 1부총재와 국제라이온스클럽 356-F지구 서산지역 박찬규 부총재, 스폰서 클럽인 서령라이온스클럽 이진수 회장, 조한구 서일고 이사장, 서일레오클럽 회원 57명, 서일고 학부모회, 서일고 교직원 등 15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1․2부로 나눠 진행된 이날 행사는 1부 개회선언 및 타종을 시작으로, 국민의례, 경과보고, 공로패 전달, 신입회원 입회 선서, 서일레오클럽회장 환영사, 내외빈 격려사, 레오 시상 및 라이온스 노래 제창과 폐식사, 2부에는 기념사진 촬영과 다과 및 케이크 커팅으로 일정을 마무리했다.

 

서일레오 스폰서클럽인 서령라이온스 클럽 이진수 회장은 격려사에서 “라이온의 정신을 계승하는 우리 학생들이 대견스럽다”며 “앞으로도 배려와 소통으로 사회의 밝은 빛이 되고, 나눔을 실천하는 참된 봉사인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당부하며 3명의 학생에게 1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11대 회장으로 취임한 2학년 남우영 학생은 “그동안 고생하신 제10대 유병준 회장님을 비롯한 레오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본교 레오클럽은 학업과 참된 봉사로 지역 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겠다.”고 말했다.

 

국제라이온스클럽 356-F지구 충남.세종 한규남 1부총재는 “회장을 비롯한 우리 학생들이 긍정적인 마인드로 즐거움의 삶을, 열정으로 충실한 삶을, 가치 있는 봉사로 의미 있는 삶을 이루길 기대한다.”고 격려했다.

정동율 지도교사는 “매년 실시하는 행사지만, 본교 레오클럽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우리 학생들이 진정성 있는 봉사, 활동하는 리더 교육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한구 이사장은 “오늘 행사에 참석해주신 총재님 이하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여러분은 대단한 보석이다. 서일 건아의 긍지를 가지고 여러분이 있는 곳에서 가장 쓰임 받는 사람이 되길 바란다. 그래서 지역과 국가와 세계에 이바지하는 사람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용담 교장도 “실천적인 봉사로 참된 봉사를 실천하는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 앞으로도 봉사 정신을 실천하는 학생 클럽으로 거듭나도록 학생 교육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