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5 12:02 (월)
홍성군, 2021년 품목농업인연구회 활동경연대회 개최
홍성군, 2021년 품목농업인연구회 활동경연대회 개최
  • 조연정
  • 승인 2021.11.23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군은 지난 22일 한 해 동안 홍성군품목농업인연구연합회가 활동한 성과를 돌아보기 위해 ‘2021년 품목농업인연구회 활동경연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농업기술센터에서 연합회원 및 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농업·농촌 발전 유공자 표창에 이어 품목농업인연구회 및 회원 우수사례 정보 공유, 회원 과제교육, 우수 농특산품 품평회 전시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우선 농업 및 농촌발전과 품목농업인연구연합회 활성화에 기여한 국화연구회 김선분 회장과 천연염색연구회 안순자 회장이 유공자 표창을 수상했으며, 우수사례로 식품개발연구회 이환진 회장의 ‘연구개발 활동 협업 실천’과 홍성마늘연구회 이성준 회장의 ‘국내 최초 한지 및 난지 겸용 품종, 홍산’이 발표되었다.

아울러 연합회는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농특산품 품평회 전시 물품을 기탁하는 나눔 행사도 함께 마련하여 활동경연대회의 자리를 더욱 빛나게 하였다.

이병완 회장은 “충남에서 으뜸가는 홍성군품목농업인연구연합회로서 오늘 행사를 빌어 회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다. 앞으로도 고품질 농산물 생산 재배 기술 확립, 지역 농산물의 안정적 판로 개척, 산지 조직화를 통한 농업경쟁력 확보로 충남을 선도하는 품목농업인연구회가 될 것이다. 앞으로도 우리 연합회원이 농업 발전의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고 농업의 미래 100년을 위한 초석이 되자.”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