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0:00 (수)
서산교육지원청 서일고 총동문회, 배드민턴부에 800만 원 지원
서산교육지원청 서일고 총동문회, 배드민턴부에 800만 원 지원
  • 최지나
  • 승인 2021.11.22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일고 총동문회, 배드민턴부에 800만 원 지원
서일고 총동문회, 배드민턴부에 800만 원 지원
서일고 총동문회, 배드민턴부에 800만 원 지원

서산교육지원청 서일고등학교는 지난 20일 한마음관에서 조한구 이사장, 이용담 교장, 임종수 총동문회장, 배드민턴 선수들이 모인 가운데 배드민턴부의 성장을 돕기 위한 발전기금 전달식을 가졌다. 서일고등학교 배드민턴부는 백종원 지도교사를 포함하여 감독 1명, 코치 2명과 여자 선수 4명으로 구성되었으며, 지난 9월 17일 창단식을 가진 바 있다.

이번 발전기금 지원은 코로나로 각종 행사와 모임이 제한되어 재정이 어려운데도 불구하고, 뜻 있는 동문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했다는데 의의가 있다. 임종수 총동문회장은 “창단한 지 2개월 남짓한 배드민턴부에 작은 도움이라도 되고 싶었는데 이번 기탁이 그 시발점이 되었으면 한다.”며 “서산 유일의 여자 배드민턴부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운동에 전념해 좋은 성과를 올렸으면 한다.”고 말했다.

조한구 이사장은 “학교 체육 교육 활성화를 선도하고자 배드민턴부를 창단했는데 이렇게 큰 도움을 받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이번 지원을 계기로 선수 학생들이 운동에 더욱 몰입하게 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이는 좋은 결실을 맺기 위한 초석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이용담 교장은 “동문회에서 여자 배드민턴부에 아낌없는 관심과 애정 어린 시선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훈련에 매진하여 서일고등학교의 여자 배드민턴부가 명실상부한 서산시 학교 체육의 모범 사례로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