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5 12:02 (월)
[서산] 제13대 구본풍 부시장 취임
[서산] 제13대 구본풍 부시장 취임
  • 양기봉 기자
  • 승인 2018.01.03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본풍 제13대 서산시 부시장이 시청 대회의실에서 지난 2일 취임식을 갖고 본격적인 업무를 시작했다.

구 부시장은 취임사에서 “고향을 떠난 지 32년 만에 돌아와 서산시 부시장이라는 중책을 맡게 돼 감회가 무척 새롭다.” 며 “중앙부처, 충남도 등에서 쌓은 행정경험을 살려 고향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이어 “사통팔달 교통체계 구축 등 그간 이뤘던 성과를 바탕으로 더욱 발전하는 서산시를 만드는데 동료 공직자와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 며 “이완섭 시장의 행정 철학을 받들어 시민중심의 따뜻한 시정을 펼치기 위해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구 부시장은 서산 팔봉면 출신으로 행정안전부 지방세제담당관, 충청남도 총무과장 및 인재육성과장 등 요직을 두루 거치고 이번에 서산시 부시장으로 취임했다.

 

=====================================================

 

사칙연산 인재스쿨 리더십캠프 개강식 개최

 

 

서산시가 3일 서산문화복지센터에서 사칙연산 인재스쿨 리더십캠프 개강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꿈과 비전을 갖춘 리더로서의 자질을 키워주기 위해 마련된 이 캠프는‘성공하는 10대들의 7가지 습관’이라는 주제로 운영된다.

이날 개강식에는 이완섭 시장과 황연종 서산교육지원청 교육장을 비롯해 대산고, 부석고, 서산여고, 서령고, 서일고 등 지역의 5개 고등학교 학생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오는 5일까지 운영되는 이 캠프에서 성공적인 대인관계를 위한 패러다임, 대인관계 스킬 증진, 자기주도학습 역량강화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개강식에서 이완섭 시장은 “사칙연산 인재스쿨 운영을 통해 학생들의 학력증진, 지역 고등학교 진학 유도, 학부모 사교육비 절감에 기여하고 있다.” 며 “우수 인재 육성을 위해 더욱 다양한 시책을 마련할 계획.” 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